Guilin Crystal Code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밀크티를 마시는 방식은 미래에 바뀔 것입니다.

출시 시간: 2020-09-21 10:55:56  조회수: 21

      밀크티는 밀크티에 대한 저항이없는 젊은 사람들, 특히 여성들에게 핸즈 올 오버 식품이되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및 소비자 관심을 높이기 위해 주요 밀크티 브랜드는 제품 맛, 포장 혁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크기, 모양, 색상, Eight Immortals 등의 빨대 혁신이 포함됩니다.

      하지만 빨대는 매우 균일 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a-2_副本.jpg

      피펫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라스틱은 생분해 성이 없기 때문에 환경 보호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플라스틱 제한”은 국가 환경 보호 정책의 핵심 단어로, 주에서는 주로 무료 비닐 봉지를 폐지하기 위해 2008 년에 플라스틱을 제한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는 집에서 쇼핑하기 위해 천 가방이나 기타 재사용 가능한 보관 가방을 가져가는 것보다 가방에 몇 센트를 소비하기 때문에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4 월,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DRC)는 플라스틱 제한 명령을 이행하고 심화하고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생산, 판매 및 사용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플라스틱 제품 목록 (의견 모집 초안)을 발표했습니다. 우호적 인 사회.

      플라스틱 빨대, 그릇, 접시, 컵, 포크, 스푼 등은 모두 금지되며 이는 일상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초안 승인이 밀크티를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도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국가의 요청에 따라 스타 벅스는 밀크 티컵 뚜껑에 지문 크기의 눈물 방울 모양의 덮개를 달아 빨대를 사용하지 않고도 커피를 마실 수있다.

      Xi Tea는 전국 종이 스트로 매장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에 따라 밀크티를 마시는 밀크티는 다양해질 것입니다.

      플라스틱 빨대가 길고 번영하는 이유는 접을 수 있고 부드럽고 내열성, 저렴한 비용 및 기타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은 많은 신소재 빨대가 등장했지만 상대적으로 긴 과정의 전반적인 확산.

a-3_副本.jpg

      종이 빨대는 물을 흡수하기 쉽고 오랫동안 액체에 넣을 수 없거나 빨대가 변형되어 밀크티를 흡수하지 못하므로 특히 뜨거운 밀크티로 밀크티를 마시십시오. 마셔.

      특히 유리 빨대로 밀크티를 마시는 경우 유리 빨대로 입이 열릴 위험이 있습니다.

      날마다 기술 변화, 미래에 우유 차를 마시는 방법은 확실히 이러한 변화뿐만 아니라 다른 색상의 빨대를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맛의 우유 차를 마실 것입니다.

      지구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는 새로운 방식으로 밀크티를 마시는 것에 적응해야합니다. 또한 새로운 방식으로 밀크티를 마시는 것이 기대됩니다.

너무 이른: 종이 빨대는 무엇으로 만들어 졌나...

다음 것: 플라스틱 빨대가 금지 된 후 무엇을...